▲ 비투비 6월 말 컴백, 막내 육성재 인기 힘입어 `대세돌 입지 굳히기`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6월 말 컴백 비투비 6월 말 컴백 비투비 6월 말 컴백 비투비 6월 말 컴백



비투비 6월 말 컴백, 막내 육성재 인기 힘입어 `대세돌 입지 굳히기`





그룹 비투비가 새 음반 타이틀 곡을 확정하고 이번달 말에 컴백한다.



비투비는 이번달 말 첫 번째 정규음반 발표를 통해 완전체로 전격 컴백에 나선다. 비투비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12월 윈터 스페셜 음반인 `미니 6집- 윈터스테일`의 타이틀 곡 `울면 안 돼` 활동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그 동안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데뷔를 통해 10만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오리콘 주간 차트 2위를 기록한 신 한류 루키 비투비가 심기일전해 탄탄한 준비를 마친 이번 음반은 지금까지 발표한 총 6장의 미니음반에 이은 이들의 첫 정규음반이다.



최근 정규음반 타이틀곡 선정을 마친 비투비는 6월말 컴백을 목표로 현재 본격적인 음반 마무리 작업에 착수한 상태다. 그 동안 `와우`, `뛰뛰빵빵`, `넌 감동이야`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활력이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두 번째 고백`, `내가 니 남자였을 때` 등의 히트곡들로 부드러운 매력을 어필하며 사랑 받아 온 비투비는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멤버 전원의 역량을 극대화 할 만한 180도 달라진 새로운 음악과 활동을 계획 중이다.



특히 비투비는 최근 팀의 막내 육성재가 KBS2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의 공태광 역으로 출연하며 대세스타로 발돋움한 것은 물론 최근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와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합류한 사실을 알리며 예능까지 섭렵, 장르를 넘나드는 핫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또한 육성재는 MBC `일밤- 복면가왕` 출연으로 감성적인 숨은 가창력을 드러내 보컬라인을 중심으로 큰 주목 받기도 했다. 당시 육성재는 자신을 팀 내 "서서브 보컬"이라 고백해 보컬라인의 각종 라이브 영상이 화제를 모으는 등 가요계 숨은 고수인 비투비 멤버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비범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러한 육성재의 인기 고공행진이 4년차 실력파 비투비의 컴백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 비투비의 컴백에 더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터질듯한 `D컵 비키니` 몸매에 男心폭발..오민석 `코피 조심`
ㆍ조정석 연인 거미, 19禁 섹시 카리스마 화보 보니 `아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예원 손편지 사과, 욕설논란은 이태임 勝?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