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희령이 모바일 특화 초압축드라마 ‘72초 시즌 2’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긴 생머리와 상큼한 미소의 소유자로 뮤직비디오와 광고를 넘나들며 청순한 매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장희령이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선보이고 있는 ‘72초’ 드라마 시즌 2의 여주인공으로 등장, 특유의 통통 튀는 상큼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인 것.



초압축드라마 ‘72초’ 시즌 1은 오픈 3주만에 누적 조회수 180만을 기록하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특화 드라마다. 특히 인지도가 있는 배우가 등장하지 않았음에도 짧은 시간 안에 높은 조회수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72초’ 드라마는 기존의 TV 드라마, 또는 웹드라마와는 확연히 다른 내용과 전개, 그리고 다채로운 아트워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72초’ 시즌 1에서 간헐적으로 등장하며 반가움을 선사한 장희령은 이번 주 방송분을 통해 드라마 에피소드의 여주인공으로 발돋움 한다. 장희령은 다가오는 시즌 2에서 청순하면서도 상큼발랄한 모습으로 매력 발산에 나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희령은 JYP 엔터테인먼트가 발굴, 트레이닝, 배우 전속계약까지 체결한 첫 신인 여배우. SK 텔레콤의 광고를 통해 자연스러운 연기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본 여배우 ‘아오이 유우’를 연상시키는 청순한 모습으로 광고계의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장희령은 최근 니베아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72초 드라마’ 시즌 1은 현재 네이버 TV캐스트 72초 TV 섹션에서 찾아볼 수 있다. 장희령은 ‘72초’ 드라마 시즌 2의 출연을 결정짓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아찔`
ㆍ메르스 증상, 38도 발열 동반한 기침 호흡곤란.. "최상의 예방책은?"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예원 손편지 사과, 욕설논란은 이태임 勝?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육성재♥조이` 대세男·女 우결 합류소식...`조이`가 누구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