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샤벳, 장애인과 함께 `달샤벳의 달달한 빵` 만들기 봉사활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조커(JOKER)` 활동을 마감하며 봉사활동과 기부금을 전달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끈다.



    2013년부터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달샤벳은 지난달 28일 재단에서 운영 중인 강남구직업재활센터 밀알베이커리에 모여 장애인 근로자들과 함께 특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밀알베이커리는 장애인의 보호와 재활을 목표로 운영 중인 장애인 보호작업장으로, 이날 달샤벳은 장애인 근로자들을 도와 단팥빵과 곰보빵 450여 개를 만들었으며, 이들이 만든 빵은 `달달한 빵`이라는 이름으로 인근 저소득가정 아이들과 특전사 장병들에게 달샤벳의 사진,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전달됐다.



    달샤벳 리더 세리는 “앨범 발표 이후 바쁜 일정에 주위를 돌아보지 못했는데 미약하지만 이렇게 멤버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느끼게 되는 활동을 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달샤벳은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지난 4월 신곡 `조커(JOKER)` 컴백 직후 선보였던 아프리카TV `달샤벳UP` 방송을 통해 모인 별풍선도 기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밀알복지재단 홍보팀 관계자는 “오랜 기간 준비하고 애써왔던 앨범을 발표하는 순간부터 나눔을 생각하며 활동을 이어왔다는 것에 대해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하다”며 “어려운 순간도 있었지만 잘 극복하고 멋지게 컴백한 모습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용기를 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서 나눔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온 달샤벳은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천해 소외된 이웃들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새 앨범 활동을 마친 달샤벳은 오는 6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에서 열리는 `엠블랙&달샤벳 슈퍼 라이브 인 오미야`를 위해 5일 출국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아찔`
    ㆍ메르스 증상, 38도 발열 동반한 기침 호흡곤란.. "최상의 예방책은?"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예원 손편지 사과, 욕설논란은 이태임 勝?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육성재♥조이` 대세男·女 우결 합류소식...`조이`가 누구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이가 받은 세뱃돈, 주식에 넣었다가…'화들짝' 놀란 사연 [세테크 꿀팁]

      자녀가 설날 받은 세뱃돈을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하는 부모라면 주식 투자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자녀 명의의 계좌를 개설해 세금을 물지 않는 선에서 미리 증여하고 장기 투자를 유도하면 자산을 효율적으로 불릴 수 있기...

    2. 2

      '픽업트럭 맛집' 무쏘, 가솔린도 나왔다…'2000만원대 가성비' 매력 [신차털기]

      "KG모빌리티는 픽업트럭 맛집입니다." 지난 12일 열린 KG모빌리티(KGM) 픽업트럭 '무쏘' 시승회에서 한 관계자는 이 같이 말했다. KGM은 2002년 무쏘 스포츠를 시작으로 액티언 스포츠&mid...

    3. 3

      日 엔화 실질가치, 30년 전의 3분의 1로 급락

      일본의 대외 구매력이 계속해서 하락하고 있다. 엔화의 ‘실력’을 나타내는 실질실효환율은 정점을 찍은 31년 전의 3분의 1 수준으로 떨어졌다. ‘잃어버린 30년’으로 불리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