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싱가포르에 이어 호주 시장 공략에 나선다.



네네치킨은 호주 멜버른 지역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현재 멜버른 내에만 3호점까지 출점이 확정된 상태이며, 이후 박스힐(Box Hill) 지역과 하이포인트(Highpoint) 지역을 비롯해 호주 전역에 50개의 점포를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네네치킨 호주 매장은 마스터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운영된다. 이를 위해 지난해 8월 호주에서 `PappaRich`를 포함, 10여 개의 다이닝 레스토랑 등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Mr.타키서(Tatt Ghee Saw)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네네치킨 호주법인(NeNe Chicken(Australia) Pty. Ltd을 설립했다.



네네치킨 호주 1호점인 멜버른 센트럴점은 멜버른 지역의 가장 큰 쇼핑몰인 센트럴 쇼핑 센터 내 위치해 있다. 이 쇼핑몰은 멜버른 중심가에 위치해있으며, 멜버른 센트럴역과 인접해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한편, 네네치킨은 2012년 싱가포르에 진출한 이후 현재까지 8개의 현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성형중독 발언에 분노 "내가 언제 성형 인정 안 했어?"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sns 저격글 이어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환자 5명 추가돼 30명, `마스크+손세정제` 예방법 인기… 증상은?
ㆍ예원, 이태임에게 손편지 사과 `훈훈`… D컵 몸매도 `훈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