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김범 "드라마 캐릭터를 위해 14kg 감량"(사진=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화면 캡처)







신분을 숨겨라 김범 신분을 숨겨라 김범 신분을 숨겨라 김범







`신분을 숨겨라` 김범 "드라마 캐릭터를 위해 14kg 감량"









배우 김범이 드라마를 위해 14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3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는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박성웅 김범 윤소이 이원종, 김정민 PD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범은 한층 날렵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범은 "신분을 숨겨라`는 리얼한 액션을 요구하는 드라마라 틀에 박히지 않은 액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액션신을 찍는게 재미있고 기존 작품들과 다르게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범은 "드라마를 위해 14kg을 감량했다. 그동안 살이 좀 쪘었다. 또 이 인물이 가진 트라우마에 대해 많이 찾아봤고, 공부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범은 "극중 `용산의 광견`이란 별명이 있다. 그래서 동물의 모션을 베끼기 위해 내 나름대로 준비를 많이 하고 있다. 동물원도 가고 농장도 간다"고 덧붙였다.







김범이 `신분을 숨겨라`에서 맡은 역할은 연인의 죽음을 겪으며 인간 병기가 된 차건우. 차건우는 목숨보다 사랑했던 여자가 `고스트`와 연관된 사건으로 목숨을 잃자 인간 병기를 자처, 냉혹하기 짝이 없는 검거에 나서는 강력반 형사다.







한편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스릴러다. `수사 5과` 멤버들은 신분을 숨기고 평범하게 살아가지만 막강한 수사권을 바탕으로 점차 조직화, 지능화, 흉포화되는 범죄와 맞선다. 김범, 박성웅, 윤소이, 이원종 출연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성형중독 발언에 분노 "내가 언제 성형 인정 안 했어?"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sns 저격글 이어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환자 5명 추가돼 30명, `마스크+손세정제` 예방법 인기… 증상은?
ㆍ예원, 이태임에게 손편지 사과 `훈훈`… D컵 몸매도 `훈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