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복면검사` 주상욱-정애리, 평범한 모자 일상 공개 `어색한 만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복면검사` 주상욱-정애리, 평범한 모자 일상 공개 `어색한 만남` (사진=김종학프로덕션)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정애리, 평범한 모자 일상 공개 `어색한 만남`









    `복면검사`에 출연중인 배우 주상욱과 정애리의 모자(母子) 같은 일상이 포착됐다.





    3일 KBS2 드라마 `복면검사` 제작진은 하대철(주상욱)과 임지숙(정애리)의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대철과 임지숙은 고급 남성복 전문점에서 함께 쇼핑 중이다. 임지숙은 하대철을 향해 흐뭇하게 바라보며 엄마 미소를 짓고 있는 반면, 하대철의 얼굴에는 어딘지 모르게 어색하고 슬픔이 느껴진다.







    극 중 모자관계인 하대철과 임지숙은 가혹한 인연으로 인해 더 주목을 받고 있다. 하대철은 아버지를 대신해 복수를 해야 하는 대상이 현재 친모의 가족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으며, 임지숙은 대철이가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상태이다.







    게다가 임지숙은 하대철이 몰래 지켜보고 있던 와중에 "내 평생 아들은 강현웅(엄기준) 하나뿐"이라고 말해 다시 한 번 그에게 상처를 줬다. 이러한 상황 속 하대철과 임지숙이 어떠한 이유로 만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이 날 촬영장에서 주상욱과 정애리는 실제 친모자와 다름없이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정애리는 연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주상욱을 걱정하고 주상욱도 늦은 밤 시작돼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 정애리의 안부를 챙기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된 두 개의 복면을 쓴 검사 하대철과 감성과 열정으로 수사하는 엘리트 형사 유민희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성형중독 발언에 분노 "내가 언제 성형 인정 안 했어?"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sns 저격글 이어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안철수, 대권 도전 공식화··"혁신은 문재인 책임"
    ㆍ예원, 이태임에게 손편지 사과 `훈훈`… D컵 몸매도 `훈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