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주 결혼, 과거 안재욱 "결혼 생활 안부러워"...이유 들어보니 폭소
최현주와 결혼한 안재욱이 과거 결혼 생활이 부럽지 않다고 말했던 이유가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해 10월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안재욱은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안재욱은 "주위에 이미 결혼한 친구와 후배들을 보면 결혼 생각이 당연히 난다"며 "차태현 같은 경우는 벌써 아이가 셋이다. 그들의 결혼 생활을 보면 부럽지 않은데 아이들을 보면 부럽다. 삼촌으로서 아이들 옷, 장난감도 많이 선물해 준다"고 밝혔다.
이어 "왜 결혼 생활은 부럽지 않느냐"는 리포터 박슬기의 질문에 "술자리를 할 때도 신동엽과 차태현 같은 경우 늘 결혼을 권유하면서 집에 일찍 들어가려고 하지 않는다. 집에 들어가는 뒷모습이 밝지 않다. 그래서 고민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하지만 결혼은 무조건 해야 하고 할 생각이다. 계획도 있다"며 "구체적으로 오후 7시쯤 하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지난 1일 안재욱과 최현주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성 작가와 결혼 차유람vs한주희 `당구여신`의 미모대결 승자는?
ㆍ원빈 이나영 결혼, 모태 미남미녀 2세는 어떤 모습? 가상 사진 보니…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어 스타일 포 유` 구하라, 19禁 화보로 섹시美 발산 `황홀`
ㆍ차유람 이지성 결혼, 차유람 `19禁 볼륨`에 이지성 반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