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수혁 힐링캠프 이수혁 힐링캠프 이수혁



힐링캠프 이수혁 "요즘은 김영광보다 내가 낫지 않나"



힐링캠프에 출연한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이 화제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미각 캠프 Part 1`이라는 타이틀로 미식파트너와 함께 맛집을 찾아 떠나는 MC 이경규, 김제동과 성유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혁은 "모델계의 어벤져스가 있다고 하던데"라는 MC 성유리의 말에 "김우빈, 성준, 홍종현, 김영광과 함께 친하다"고 밝혔다.



이어 "`화이트 크리스마스`라는 드라마 스페셜을 같이 찍으며 친해졌다"며 친해진 계기를 전했다.



이수혁은 "친분이 유지될 수 있는 게 다 같이 활동하고 꿈이 비슷해서 그런 게 있다"며 "대본도 저희에게 비슷하게 돌아온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영광이형한테 대본이 먼저 갔다가 저한테 올 때도 있고 저한테 먼저 왔다가 (김영광에게) 갈 때도 있는데 요새는 제가 조금 더 낫지 않나 생각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성유리가 김영광과 이수혁에게 "운동을 왜 그렇게 열심히 하냐"고 묻자 김영광은 "다들 다 하니깐 한다. 되게 재미없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수혁도 "힘들 때가 있다. 특히 드라마 `고교 처세왕`에서 샤워신을 촬영한 이후에는 들어오는 작품마다 항상 벗는 신이 들어있다"고 털어놨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 사망.. 정확한 사망경위는?
ㆍ김혜영 결혼, 예비신랑 바른전자 김태섭 대표 누구?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원빈 이나영 결혼, 모태 미남미녀 2세는 어떤 모습? 가상 사진 보니…
ㆍ6월 조정 국면…대내외 변수 혼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