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신수지 키 홍석천 신수지 키 홍석천 신수지 키



홍석천 신수지 키, `마리텔` 합류...어떤 방송 할까?



홍석천, 신수지, 키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합류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30일 한 매체는 "홍석천, 신수지, 키는 최근 `마리텔` 출연을 확정 짓고 오는 31일 녹화에 투입된다"고 보도했다.



새 멤버인 신수지는 몸매 관리를 위한 `기적의 체조쇼`를 진행할 예정이며, 샤이니의 멤버 키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뷰티풀 라이프`, 홍석천 역시 평범남들의 스타일을 확 바꾸는 `내가 너희를 구원하리라-여름 남자 편`으로 각각의 개성을 나타내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이 새멤버로 출연을 확정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현재 백종원, 김구라, 홍진경, 정준영, EXID 하니가 출연하고 있다.



또한 세 사람의 합류로 더욱 풍성한 이야기가 실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앞서 제작진은 "앞으로도 `마리텔`은 적합한 스타들을 발굴해 투입, 변화를 추구하며 새로운 재미를 안겨드릴 생각"이라고 멤버에 대해 말한 바 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 바이러스 공포 확산··SNS 떠도는 여의도·평택 괴담 `일파만파`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맘에 든다"...`금동원`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