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사` 공효진 VS 아이유, 살벌한 2차전 `흥미진진` (사진=KBS)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프로듀사` 공효진 VS 아이유, 살벌한 2차전 `흥미진진`



`프로듀사` 탁예진(공효진)과 신디(아이유)의 불꽃 튀는 2차전 모습이 포착됐다.



29일 KBS2 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회식자리에 참석 중인 탁예진과 신디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뮤직뱅크` 피디와 출연자로 만났던 예진과 신디는 방송의상을 두고 묘한 신경전을 벌였다. 결국 신디의 무대 위 깜짝 탈의 퍼포먼스로 인해 예진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부터 출석명령서를 받게 돼 분노를 감추지 못했던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예진과 신디의 만남이 포착돼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 사이에 냉랭한 기운이 감지된 가운데, 예진은 맥주잔을 든 손으로 턱을 괸 채 자신의 맞은 편에 앉은 사람을 `차가운 눈빛`으로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다.



예진의 도발적인 눈빛에 이어 신디의 무표정이 공개됐다. 신디는 고개를 살짝 비틀고 아무것도 모른다는 눈빛으로 회식장소에 앉아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같은 장소에서 회식을 하게 된 예진과 신디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뮤직뱅크 사건 이후에 처음으로 재회하는 것이어서 묘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신디에게 이글이글 눈빛을 보내는 예진과 그런 예진은 안중에 없는 듯 이를 무관심으로 대응하는 신디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팽팽한 기싸움이 시작됐음을 드러내는 듯 해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예진과 신디가 우연찮게 같은 장소에서 맞닥뜨리게 돼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기싸움이 시작된다"라며 "예진의 이글이글 불타는 눈빛을 차갑게 응대하는 신디의 표정에서 느껴지듯 두 사람의 성격이 드러나는 장면이 될 예정이다. 예진과 신디 모두 매력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니 꼭 본방사수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 바이러스 공포 확산··SNS 떠도는 여의도·평택 괴담 `일파만파`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맘에 든다"...`금동원`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