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늘 날씨> `더위 지속` 서울 30도..주말 `단비` 더위 꺾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늘 날씨> `더위 지속` 서울 30도..주말 `단비` 더위 꺾여





    28일 전국 곳곳에 폭염특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서울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는 등 더운 날씨가 계속될 전망이다.



    주말인 내일은 전국에 단비가 내리면서 서울 낮기온이 23도까지 내려가 더위가 좀 꺾이겠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12도에서 18도, 낮 최고기온은 23도에서 34도로 전날과 비슷하겠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30도, 대전과 전주 32도, 대구 33도, 영월 34도로 예상된다.



    중부지방과 경상북도, 전라남북도 일부 지역에는 건조특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대기가 매우 건조해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한다.

    경기도와 강원도 영서, 전라남도, 경상북도 일부 지역에는 폭염특보가 발효중이다.



    제주도는 오전까지 가끔 구름이 많겠다.



    기상청은 "동해안을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내일까지 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오르면서 덥겠고 일교차가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2.0m로 일겠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vs유인영, 19禁 몸매 대결 `아찔` 주지훈 반응은?
    ㆍ`C컵 볼륨` 하니, 살짝 보이는 가슴골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대법 관세 판결 앞두고 월가에 '관세 환급권' 거래 성행"

      미국 대법원이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 관세 부과를 뒤집는 판결을 내릴 경우 정부로부터 관세를 환급받을 수 있는 권리를 사고 파는 비공식 시장이 월가에서 만들어졌다. 일부 미국 기업들은 환급 권리를 헤지펀드 등 외부 투...

    2. 2

      트럼프,그린란드 확보의지 강력…매입 가능할까?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그린란드 주민들과 덴마크의 반대에도 덴마크의 자치령인 그린란드를 장악하겠다는 의지를 굳히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2일(현지시간) 루이지애나 주지사인 제프 랜드리를 그린란드 특사...

    3. 3

      나이키에 '44억원' 베팅했더니 주가 '들썩'…누가 샀길래

      지난 주 실적 발표한 주가가 하락해온 나이키 주식을 애플의 최고경영자(CEO)인 팀 쿡이 매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24일(현지시간) 미국 증시 개장전 프리마켓에서 나이키 주가가 2% 넘게 올랐다. 팀 쿡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