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부대우 소형 전자레인지, 출시 5년만에 40만대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부대우전자 소형 전자레인지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5년 만에 40만 대를 넘어섰습니다.



    국내 싱글족 5명 가운데 한 명 꼴로 구매한 수치라고 동부대우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제품 크기는 15리터로, 대부분 20리터인 기존 제품들보다 30% 가량 작지만 요리를 위한 실용 면적은 20L 제품과 같다고 소개했습니다.



    동부대우는 소형 전자레인지를 비롯해 벽걸이 드럼세탁기와 7kg, 9kg 용량의 소형 드럼세탁기, 150리터 이하의 냉장고 등을 내놓으며 국내 싱글족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습니다.


    임원식기자 rya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유승준 목소리`vs`마녀사냥` 누리꾼 반응 엇갈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윤현민♥전소민` 개구리 사건의 전말은? "카페에서 종이접기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2. 2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3. 3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