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상 첫 5월달 폭염특보, 여름용 아기 기저귀 탄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상 첫 5월달 폭염특보로 더욱 뜨거운 여름, 아이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엄마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덥고 습한 여름을 아이들이 편안하게 날 수 있도록 통기성을 획기적으로 강화한 여름용 기기저귀가 탄생한 것.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여름 한정판 기저귀로 `하기스 숨;쉬는 썸머기저귀`와 `썸머팬티`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유한킴벌리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여름철 육아 시 주요 키워드로 발진과 땀띠가 도출된 것을 감안해 10,000개의 공기터널을 채용한 통기성 안감(썸머기저귀)과 통기성이 7배나 향상된(자사 제품 비교) 허리밴드(썸머팬티)가 습기를 빠르게 빼주고, 외부의 공기가 잘 통할 수 있도록 해주며, 슬림패드를 적용해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관련 유한킴벌리는 "올해 초 유한킴벌리 고객조사에서 전체 응답자의 82%가 여름기저귀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면서 "특히 지난 26일 기상청에서 사상 처음으로 5월달 폭염특보를 발령할 정도로 유독 더운 여름을 맞이한 만큼, 하기스 여름 기저귀가 빠르게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기스 숨;쉬는 썸머기저귀`와 `썸머팬티`는 5월에서 8월까지 유한킴벌리 대전공장에서 한정 생산되며, 하기스 온라인 채널 및 하기스의 유아동 쇼핑몰 `맘큐`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유승준 목소리`vs`마녀사냥` 누리꾼 반응 엇갈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vs이현지, 박진영 19禁 러브콜 승자는? "갓 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하루 사이 주가 '73%' 폭락…'로봇청소기' 대명사가 어쩌다

      2000년대 초반 룸바 모델로 로봇청소기 시장에 혁명을 일으킨 미국의 로봇청소기 업체 아이로봇이 파산 신청을 했다. 경영권은 이 회사에 부품을 공급해왔던 중국 업체에 넘기기로 했다. 15일(현지시간) 미국의...

    2. 2

      日, 기업신뢰도 4년만 최고…"일본은행 금리인상 가능성 94%"

      일본의 기업 신뢰도가 4년만에 가장 높은 수준으로 나타나고 내년에도 높은 임금 인상률이 예상되면서 이번 주 일본은행(BOJ)의 기준 금리 인상 가능성이 더 확고해지고 있다. 15일(현지시간) 일본은행은 이 ...

    3. 3

      EU, '2035년 내연기관 신차 판매 금지' 완화 추진

      유럽 연합(EU) 집행위원회는 이산화탄소 저감을 위해 2035년부터 시행하기로 했던 내연기관 자동차 판매 금지 조치를 철회할 전망이다. 이는 아시아와 미국 자동차 업체에 비해 전기화에서 뒤진 유럽 자동차 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