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면' 수애 파워 입증, 첫회 시청률 7.5%…1위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파워, 첫회 시청률 7.5%…1위 등극
    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파워, 첫회 시청률 7.5%…2위 올라(사진=수목드라마 '가면' 제공)
    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파워, 첫회 시청률 7.5%…2위 올라(사진=수목드라마 '가면' 제공)
    배우 수애가 주연을 맡은 수목드라마 '가면'의 첫 회가 시청률 7.5%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냄새를 보는 소녀’후속으로 27일부터 첫 방송된 수목드라마 ‘가면’은 자신을 숨기고 가면을 쓴 채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 여자와 그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지켜주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이다.

    28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7일 수목드라마 '가면' 1회의 시청률은 7.5%(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전작인 '냄새를 보는 소녀' 마지막 회가 기록한 10.8%에 비해 3.3%포인트 하락했지만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한 것.

    수목드라마 '가면' 첫 방송에서는 변지숙(수애 분)이 서은하(수애 분)의 도플갱어로 생사에 갈림길에 선 모습이 전개됐다.

    MBC '맨도롱 또똣' 5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7.0%로 '가면'에 밀리며 동시간대 2위를 기록했다.

    전주에 시작한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첫회 시청률보다 하락한 5.3%를 기록하면서 3위에 그쳤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키, 눈부신 데뷔의 해…'트로피 13개' 활약 빛났다

      그룹 키키(KiiiKiii)가 연이은 외신 호평으로 데뷔 첫해 이룬 독보적 성과를 증명하며 2025년을 마무리 짓는다.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발표한 '2025년 최고의 K팝 ...

    2. 2

      권현빈, 이제 해병대 수색대

      배우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대의 일원이 됐다.31일 권현빈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 지원 및 선발 과정에서 최종 수색병과 분류를 통보받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해병대 특수수색여단은 ...

    3. 3

      아이유가 또…연말 맞아 2억 기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아이유가 연말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유애나)' 이름으로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