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이청청의라이(LIE)가 지난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중국 패션큐브(FASHION CUBE) 2015에 오프닝 패션쇼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중국 산둥시의 패션산업을 소개하는 전시회인 패션큐브(FASHION CUBE) 2015에서 라이는산둥 정부의 단독 초청을 받아 한국대표 디자이너로 참석하여 라이(LIE)의 트렌디함과미니멀한 감성을 중국패션 관계자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패션큐브에서 선보여진 라이의 2015 FW컬렉션은 `Everyday wear luxury with a twist`이라는 브랜드 컨셉 아래 스포티한 감성을 바탕으로 수직, 수평선의 공간감을 살린 패턴으로 위트 있게 표현하였다. 특히, 흑백의 대범한 커팅과 흥미로운 컬러 블로킹은 심플한 디자인에 라이만의유니크함을 더하여 프레스, 바이어를 비롯한 패션 관계자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유승준 목소리`vs`마녀사냥` 누리꾼 반응 엇갈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vs이현지, 박진영 19禁 러브콜 승자는? "갓 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