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면' 수애, 강렬한 첫 방송 만큼 매력 넘치는 여신 스타일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면' 수애, 강렬한 첫 방송 만큼 매력 넘치는 여신 스타일링
    드라마 '가면'이 1회부터 시작된 파격적인 전개와 배우 수애의 럭셔리한 패션이 화제다.

    27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가면’은 수애(변지숙 역)가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연정훈(민석훈 역)이 죽음을 요구하는 충격적인 오프닝으로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력 대선후보의 딸 서은하(수애)와 최민우(주지훈)이 전략적인 결혼을 앞두고 서로를 까칠하게 대하며 첫 만남을 가졌으며, 방송 말미에는 최민우의 저택에 초대된 서은하가 풀장에서 죽은 채로 발견돼 미스터리의 서막을 알렸다.

    또한 우아한 매력의 소유자인 수애는 여신을 연상케 하는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수애는 오프숄더가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화이트 원피스를 착용하여 순백의 우아한 룩을 연출했으며, 트렌디한 체크 재킷과 파이톤 소재가 유니크한 클러치 백을 스타일링에 활용하여 품격 있는 럭셔리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 최민우(주지훈)가 서은하(수애)의 옷과 가방을 쥔 채 풀장 밖에 쓰러져 있는 모습이 연출됐으며, 드라마 전개상의 중요 매개체로 등장하는 백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로사케이의 스트릿 스키니 제품으로 전해졌다.

    한편, 1회부터 선보인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가 시청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은 SBS ‘가면은 수애와 주지훈을 비롯해 연정훈, 유인영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슐랭 셰프도 1라운드 탈락, 충격의 '흑백요리사2'

      '흑백요리사2'가 더욱 치열하고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보여줬다는 평이다. 심지어 미슐랭 셰프도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2'에서는 1라...

    2. 2

      '흑백요리사2' 백종원 등장…흑수저 셰프들, 심사 원한 이유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요리사업가 백종원이 '흑백요리사2'의 심사위원으로 돌아왔다.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3. 3

      공효진, 하정우 영화 출연하며 "못 먹어도 고!" 외친 이유 [인터뷰+]

      "감독 하정우요? 늘 자신감 있고 확고하죠. 배우들만 아는 미묘한 감정선을 찾아내 줘요. 하지만 리더십 강한 사자 같은 부분이 있다가도 소심하고 잘 삐지죠.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영화 '윗집 사람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