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캠프` 이경규 "나는 이제 끝물"…솔직고백 (사진=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화면 캡처)



힐링캠프 이경규 힐링캠프 이경규 힐링캠프 이경규 힐링캠프 이경규



`힐링캠프` 이경규 "나는 이제 끝물"…솔직고백





개그맨 이경규가 자신을 `끝물`이라고 표현해 시선을 모았다.



2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이경규는 "나는 이제 끝물"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는 후배 이윤석을 자신의 스승으로 삼은 이유를 설명하며 "너는 다른 짓을 안 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윤석은 "불안하기도 한데 여력이 없다. 방송만 하기에도 체력이 딸린다. 가만히 아무것도 안 하고 있는 시간이 제일 행복하고 의미가 있다"고 답했다.



이경규는 "외길을 가는게 훨씬 낫다. 나는 날린 돈만 해도 엄청나다"며 "(이윤석이)20년 째 한우물만 파는 것이 존경스럽다. 그렇다고 내가 떼돈을 버는 것도 아니다. 열심히 사는 것이 아니라 불안해서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이경규는 "내가 방송에서 언젠가 아웃될 것이라는 불안감이 있다. 그래서 방패막을 만드려고 많은 것을 했던 것이다. 그런데 요즘 와서 거의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내가 마지막이라는 것을 스스로 느끼고 끝물이라는 것을 느낀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이윤석을 놀라게 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반전뒤태`정주리vs`완벽뒤태`이윤지 임신, 누리꾼 반응은?
ㆍ후아유 `청순섹시`김소현vs`D컵볼륨`김희정, 육성재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부선vs황석정 진실게임, sns글 돌연 삭제… 황석정 언제 입 여나?
ㆍ정주리 임신,"현재 3개월째 접어들었다" 예비 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