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정원, ‘딱 너 같은 딸’ 합류…훈남 본부장으로 안방 공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MG1>



    배우 최정원이 MBC 새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에 합류한다. 여성들의 로망인 ‘훈남 본부장’으로 분해 안방극장 여심 공략에 나설 예정인 것.



    ​MBC 새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은 ‘압구정 백야’ 후속으로 딸 셋을 최고의 알파걸로 키운 홈쇼핑 호스트 홍애자(김혜옥 분)와 말끝마다 해병대 정신을 자랑하지만, 현실은 주부습진에 시달리는 홀아비 소판석(정보석 분), 그리고 어딘지 어수룩한 허은숙(박해미 분) 여사네 등 세 집안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KBS2 ‘달래네 집’ 등 시트콤 집필을 주로 해온 가성진 작가와 MBC ‘개과천선’, ‘메디컬 탑팀’의 오현종 PD가 의기투합, 시트콤과 가족극이 절묘하게 버무려져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그려낼 것으로 일찌감치 방송가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최정원은 SH 홈쇼핑 본부장으로 분한다.



    그는 애자가 호스트로 일하는 SH 홈쇼핑에 새로 부임하는 본부장으로 처음에는 애자를 부정적으로 생각해 멀리하지만, 첫 눈에 반한 희성(정혜성 분)이 그녀의 막내딸임을 알게 되면서 180도 다른 태도를 보이는 반전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더불어, 최정원은 여성 시청자들의 로망인 ‘훈남 본부장’ 캐릭터를 맡은 만큼, 대사 연습과 함께 자세, 의상 등 작은 부분도 세심하게 체크하며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



    이렇듯 최정원을 비롯한 명품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은 지난 18일 첫 방송부터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았다. 최정원은 이번 주 방송되는 10회부터 등장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7년 만에 디지털 싱글 ‘모르나요’를 발매한 최정원은 SBS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에도 잇따라 캐스팅되는 등 거침없는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반전뒤태`정주리vs`완벽뒤태`이윤지 임신, 누리꾼 반응은?
    ㆍ후아유 `청순섹시`김소현vs`D컵볼륨`김희정, 육성재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부선vs황석정 진실게임, sns글 돌연 삭제… 황석정 언제 입 여나?
    ㆍ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는? `김연우vs김동명vs카이` 후보 지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영업 이런 적 처음…3% 성장 멀어진 韓 경제 향한 경고

      인구 감소와 국내 투자 정체 등 구조적 요인으로 한국 경제의 성장률을 3%대로 끌어올리는 것은 당분간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현대경제연구원은 4일 발표한 '2026년 국내 트렌드-성장 위기 극복 노...

    2. 2

      '부부싸움 확 줄겠네'…LG 야심작에 '화들짝' 놀란 이유가

      출근 준비를 마쳤다. 식탁 위엔 오븐에서 갓 나온 크루아상과 우유가 올라와 있다. 옆엔 자동차 키, 프리젠테이션용 리모콘이 준비된 상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홈로봇 'LG 클로이드'가 전날 짜놓은...

    3. 3

      상하이 임정청사 보존 뒤엔…정몽구 명예회장 '민간 외교' 빛났다

      현대자동차그룹이 독립유공자 지원 및 국외 독립운동 사적지 복원에 적극 나서면서 중국 상하이에 있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보존에 기여한 정몽구 현대차그룹 명예회장의 '민간 외교' 활동이 재조명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