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동미,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특별 출연…박용순 감독과 인연으로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신동미가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 특별 출연한다.



    신동미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신동미가 탈북녀인 ‘리북녀’ 역으로 11화에 특별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 드라마는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 상사로 맞게 된 소정우(연우진 분)과 고척희(조여정 분)의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리는 드라마이다.



    신동미의 특별출연이 관심을 끄는 이유는 그야말로 ‘특별한 출연’이기 때문이다.



    두 명의 남편을 가진 탈북녀인 ‘리북녀’로 출연하는 신동미는 11회 이혼소송의 숨은 주인공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3년 전 북한에서 압록강을 건너와 한국에서 지낸 탈북녀라는 설정에 맞게 서울말과 북한 사투리를 적절하게 소화하고 완벽하게 구사하며 제작진의 감탄을 이끌어 냈다.



    이처럼 어려운 배역에 신동미가 발탁된 것은 평소에 그를 눈여겨 본 제작진의 적극 추천 때문이라고 한다.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인연을 맺은 박용순 감독의 러브콜로 신동미 측도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



    영화감독이나 드라마 PD들 사이에 ‘믿고 보는 배우’로 널리 알려진 신동미는 연출자의 추천이 많은 배우로 유명하다. 최근 전주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으로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강용석 불륜 입증 사진 있어".. 강용석 반응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류현진 관절와순 파열 수술 성공적".. 언제부터 다시 뛰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산업통상부, 주한중국대사 만나…"한중 FTA 적극 활용해야" [HK영상]

      산업통상자원부는 오늘(26일) 다이빙 주한 중국 대사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한중 자유무역협정(FTA) 10주년 기념 세미나를 열고 협정의 성과와 향후 과제를 논의했습니다.이날 세미나에는 여한구 산...

    2. 2

      1429원 찍은 환율…"더 하락" vs "지속 불가능" 엇갈린 전망 [한경 외환시장 워치]

      외환당국의 초강력 시장개입으로 원·달러 환율이 달러당 1440원대로 하락했다. 시장에선 당국의 조치에 따라 환율 하락세가 지속될지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환율이 계속 내려가 1400원 초반까지 내려갈 것...

    3. 3

      미래에셋생명 봉사단, 크리스마스 도어벨로 마음 나누다

      미래에셋생명은 서울 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마포구 내 취약지역 경로당을 방문해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