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태양-승리 “지드래곤, 사극 드라마 마니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해피투게더’ 태양-승리 “지드래곤, 사극 드라마 마니아” (사진=KBS2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해피투게더 빅뱅 해피투게더 빅뱅 해피투게더 빅뱅 해피투게더 빅뱅
‘해피투게더’ 태양-승리 “지드래곤, 사극 드라마 마니아”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드라마 취향이 밝혀졌다.
2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빅뱅 특집’으로 꾸며져 완전체로 컴백한 빅뱅멤버 전원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승리는 “빅뱅 합류 초반 지드래곤과 3개월 동안 말을 하지 못했다”라며 “3개월 뒤에 둘이 한 드라마에 같이 빠져 말을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승리와 지드래곤이 빠졌던 드라마는 다름 아닌 ‘궁’으로 밝혀져 웃음을 자아냈다.
태양은 “지드래곤이 원래 사극을 좋아한다”며 “어느 날 지드래곤이 눈이 부어서 왔더라. 왜 그러냐고 물어봤더니 전날 드라마 ‘선덕여왕’을 보고 울어서 눈이 부었던 것이었다”라고 폭로했다.
승리는 “(지드래곤) 형이 ‘선덕여왕’을 보고 더 리더다워진 것 같다. 메신저 상태 메시지에 ‘사람은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사람은 안 됩니다’라고 써놨더라”라고 말했다. 이는 ‘선덕여왕’ 속 미실의 대사였다.
이에 지드래곤은 “원래 감수성이 좀 풍부한 편이다”라고 해명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명품배우 `남상미-이보영-소이현` 의 공통점은?...男心 녹이는 미모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한그루 열애 공개, `D컵` 비키니 볼륨+`빵빵` 뒤태에 남친 반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