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인 더 트랩 박해진 치즈 인 더 트랩 박해진 치즈 인 더 트랩 박해진
`치즈 인 더 트랩` 박해진, 남주 유정 역과 싱크로율 100%...`완벽 캐스팅`
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남자주인공으로 낙점된 가운데, 그와 웹툰 속 유정 역의 싱크로율이 덩달아 화제다.
`치즈 인 더 트랩`은 순끼 작가의 작품으로 2010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다.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완벽해보이지만 속을 알 수 없는 대학 선배 유정, 유정의 어린 시절 친구이자 홍설과 묘한 삼각관계를 조성하는 백인호가 주요 등장인물이며 대학 생활의 현실감과 인물들의 심리가 섬세하게 묘사된 장점으로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박해진이 맡은 유정 역은 외모, 집안, 학점, 패션까지 완벽한 캐릭터이지만 상냥한 얼굴 뒤에 섬뜩한 이면을 가진 수수께끼 같은 인물이다.
특히 웹툰 속의 유정은 큰 키에 작은 얼굴,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캐릭터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박해진 닮은꼴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한편 20일 박해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박해진이 `치즈 인더 트랩` 남자 주인공 유정 역할을 맡았다"며 "캐릭터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작사 에이트웍스는 "박해진이야말로 유정 역할에 딱 맞는 배우라고 생각해 삼고초려 속에서도 지속적인 러브콜을 보냈다. 이에 최종 결정을 내려준 것에 정말 감사하다. 유정 역할을 위해 지금부터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박해진과 만나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내 좋은 드라마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지훈, 수애 `팔색조 매력`에 반했나? "단아+섹시美 공존"
ㆍ백재현, 남성 성추행 혐의 불구속 입건.."그는 누구인가?"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빅뱅 지하철, 지드래곤-승리 포착...네티즌 "뇽토리 신혼여행?"
ㆍ징맨 황철순 폭행 논란, D컵 볼륨 정아름-고민수와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