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SBS `힐링캠프` 방송화면캡쳐)





지난 18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 성유리와 전인화의 만남이 그려져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성유리의 가족이 재조명 되고 있다.





성유리는 과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성유리 가족사진에는 성유리의 아버지와 어머니, 오빠의 모습이 담겨 있고 성유리 어머니는 빼어난 미모로 주변의 감탄을 자아냈다.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된 성유리 아버지 성종현 씨는 튀빙겐대학교 대학원 신학 박사 출신으로 목사이자 장로회신학대학교 대학원 교수였고 지금은 퇴직한것으로 알려졌다.







성유리의 친오빠는 성균관대학교 의대를 졸업한 후 현재 의사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18일 성유리는 전인화가 등장하자 "선생님이 저의 힐링이었다"며 "진작 찾아뵈었어야 했는데"라고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응답하라 1988 류혜영, 과거 하이킥 장면에 얽힌 비화 공개.."감독님이 요구한 이유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