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가 대학로의 히트 뮤지컬로 자리 잡았다.



작품은 지난 3월 개막했다.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2015년 평균 객석 점유율 80%, 주말 객석점유율 95% 이상을 기록했다. 그 외에도 재관람율 79%, 4회 이상 다관람자 550여 명을 달성하며 흥행 중이다. 10회 이상 관람자는 135명에 달한다.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대형뮤지컬 사이에서 예매처 랭킹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 중이다. 이번 공연은 2010년 초연과 2013년 재연을 거친 삼연 무대다. 초연은 입소문을 타면서 연장공연까지 이어졌고, 2013년 재연은 2인극으로 다시 개편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공연에는 오리지널 캐스트인 허규를 비롯해 재연에 함께했던 송용진, 고영빈 등이 참여했다. 김호영, 박영수, 이동하, 이충주, 서경수는 올해 새롭게 합류해 각 페어별 색다른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천재 물리학자 프로페서V가 타임머신을 타고 드라큘라 백작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공연은 5월 31일까지 쁘띠첼시어터에서 공연된다.




와우스타 정지혜기자 wowstar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응답하라 1988 류혜영, 과거 하이킥 장면에 얽힌 비화 공개.."감독님이 요구한 이유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