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기업 ㈜커커(대표 이철, 이하 커커)는 `미용인의 가치`를 주제로 천안 병천 고등학교에서 특강을 진행하였다. 산학협력을 담당하고 있는 본사 김병민 차장의 특강으로, 미용인을 꿈꾸는 학생들과 경험, 지혜를 나누고, 취업이라는 현실적인 문제를 다루는 시간을 가졌다.



약 380명의 학생이 참여한 이날 강의는 `미용`이라는 직업은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미용인이 되기 위해선 어떠한 역량을 지녀야 하는지, 커커에 취업을 하기 위해선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하는지 등의 내용을 다루어 취업을 앞둔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병민 차장은 인턴, 스타일리스트, 관리자의 과정을 이철헤어커커에서 보낸 `커커 베이비`이기에 강의 내용에 더욱 생동감이 느껴졌으며 미용계 선배로써 후배들을 위한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전국 40여개의 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고 있는 커커는 앞으로도 미용 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응답하라 1988 류혜영, 과거 하이킥 장면에 얽힌 비화 공개.."감독님이 요구한 이유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