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육중완.. 홍석천, 역대급 반전매력 선사 "뭐길래?"





복면가왕 육중완이 화제인 가운데 또다른 출연진인 홍석천이 `복면가왕` 역대 최고의 반전을 선물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석천은 1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김사장님으로 출연해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아쉽게 패해 정체가 공개됐다.



홍석천이 가면을 벗기 전까지 아무도 그를 몰라봤다. `가수가 아닐꺼다`라는 추측 속에 홍석천은 판정단에 `내게 밥을 얻어먹은 사람이 많다`며 최희와 신봉선, 홍진영을 언급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홍석천은 가면을 벗은 뒤 "편견에 부딪혀서 좌절한 사람이 많은데, 겉모습이나 기존의 모습 말고 진실된 모습을 알려고 노력하면 새로운 걸 볼 수 있다. 그게 복면가왕의 매력이다"라고 소개했다.



앞서 육중완의 정체도 공개됐다. 역대 가장 알기 쉬운 정체였다. 목소리도 그랬지만, 언뜻 보이는 헤어스타일과 툭 튀어나온 배만 봐도 육중완의 정체를 알 수 있었다.



육중완과 고주파 쌍더듬이는 `그대안의 블루`를 듀엣곡으로 선보였다. 김형석은 "아이돌은 아니다. 개그맨 김진수 같다"고 했고, 이윤석은 "김진수는 굳이 저 가면을 쓸 필요가 없다. 그냥 나와도 가면 쓴 효과"라고 했다. 윤일상은 육중완을 딱 추측했다. 어렵지 않은 추측이었다.



1~2회 우승자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가 에프엑스 루나로 확인된 가운데 그를 누른 ‘딸랑딸랑 종달새’의 정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태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하니 홍진경 정준영 합류, `몸매담당` 예정화 따라잡을 수 있을까?
ㆍ마이리틀텔레비전 하니vs서유리, `19禁 몸매` 승자는? "열파참이 뭐예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배다해-소진` 탈락`, C컵 볼륨 몸매는 `합격`
ㆍ국내 독점한 글로벌 IT공룡, 공정위 칼날 겨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