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의 썸머 5일간의 썸머 5일간의 썸머



5일간의 썸머 홍진호, 과거 레이디제인에 "앞으로 좋은 관계 됐으면..."



5일간의 썸머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홍진호의 발언에 눈길을 모은다.



홍진호는 지난해 6월 방송된 KBS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레이디제인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당시 홍진호는 "레이디제인과 사석에 많이 만난다"면서 "친한 사이다. 예쁘고 성격도 좋다"고 전했다.



이에 MC들이 레이디제인을 향한 영상편지를 요청하자 "지금은 일로 만나고 있지만 앞으로 좋은 관계가 됐으면 좋겠다"며 쑥스러했다.



한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5일간의 썸머`는 가상으로 진행되던 기존의 연애 프로그램과 달리 연인 사이로 의심 받거나 화제가 되었던 경험이 있는 연예계 커플이 5일간의 여행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5일간의 썸머`에는 레이디 제인과 홍진호, 유상무와 장도연, 김예림과 로빈이 출연한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새 멤버 `하니 홍진경 정준영` 합류, `몸매담당` 예정화 따라잡을 수 있을까?
ㆍ마이리틀텔레비전 하니vs서유리, `19禁 몸매` 승자는? "열파참이 뭐예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배다해-소진` 탈락`, C컵 볼륨 몸매는 `합격`
ㆍ나한일, 사기 혐의 징역 2년 선고.."연예계 싸움왕 그는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