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제주가 렌트카 대여와 반납 걱정을 덜 수 있는 `렌트카 픽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라스테이의 `렌트카 픽업 서비스`는 투숙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호텔에서 렌트카의 픽업과 반납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밤 늦게 제주에 도착하더라도 그 다음날 아침 호텔에서 바로 렌트카를 픽업할 수 있어 밤 시간 동안의 렌트카 대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공항으로 돌아갈 때는 호텔이나 공항 근처 렌터카 사무소에 바로 반납을 할 수 있어 보다 마음 편하게 비행기에 오를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렌터카 픽업 서비스`는 제주렌트카와 연계해 제공된다.



한편 제주렌트카는 6월말까지 신라스테이 제주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격에 렌터카를 제공한다.



소형차량(일부 모델 한정) 기준으로 3만 8천원에 이용가능하다(30시간 기준, 보험료 미포함). `렌터카 픽업 서비스`는 제주렌트카를 통해 렌터카 예약시 신라스테이 제주의 객실 예약 번호를 알려 주면 신청 완료된다. 신청시 공항과 호텔 중 픽업과 반납 장소를 지정하면 된다. 렌터카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예비군 총기사고, 사건 발생 직전 예고된 불행.."뒤바뀐 사격순서, 가해자 이상징후 포착"
ㆍ솔지 하니, 그녀들만의 특별한 민낯 대결?.."갸름 턱선+ 뽀얀 피부 눈길"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유승준 심경 고백, 웨이보 사진 보니 "대체 왜이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