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중국과 미국의 훈풍,반등세 이어가나…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국의 금리인하에 이어 미국 경제지표 호조 등 대외 호재에 힙입어 국내 증시가 반등을 시도하는 모습이다. 전일 4거래일 만에 상승 전환한 코스피는 4월 말부터 지속되어 왔던 조정국면을 털고 본격적인 반등을 시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문가들은 그리스 문제, 유로존 재무장관회의,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 등 대내외 굵직한 이벤트가 마무리 되는대로 국내 증시가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주요한 대외 불안요인이 해소되는 움직임을 보이는 지금, 코스피는 2차 상승추세를 위한 적당한 조정을 받은 것으로 평가되어 과열논란이 충분히 해소된 상태다. 조정국면이 마무리되는 분위기를 보이는 만큼 낙폭이 컸던 업종들에 대한 비중확대가 유효할 것으로 보인다. 좋은 종목을 찾았는데 매입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만하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7%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7%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7%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동부하이텍, 코스온, 지코, 한창산업, 대화제약, 한미약품, 보령메디앙스, 유수홀딩스, 아이티센, 이큐스앤자루 등이다.
    중국과 미국의 훈풍,반등세 이어가나…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7%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킴 카다시안도 맞는다더니 넉 달째 물렸다"…파마리서치 개미 '한숨' [종목+]

      연어 주사 '리쥬란'으로 유명한 제약바이오기업 파마리서치 주가가 최근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그동안 성장을 이끌던 '리쥬란'의 판매 부진으로 실적 둔화 우려가 커지면서 투자심리를 짓누르는...

    2. 2

      미래에셋증권도 'IMA 1호 상품' 완판…최종 경쟁률 5대 1

      국내 1호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인 미래에셋증권은 '1호 IMA 상품'의 모집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이날까지 총 사흘간 진행된 이번 IMA 상품 모집은 ...

    3. 3

      환율 고공행진에 대통령실 "예의주시 중…외환당국 입장으로 갈음"

      대통령실은 고공행진을 이어온 원·달러 환율 문제를 두고 24일 "예의주시하고 있다"면서도 외환당국 메시지로 갈음하겠단 입장을 보였다.이날 김남준 대변인은 청와대 춘추관에서 진행한 브리핑에서 '고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