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루나, 딸랑딸랑 종달새는 누구?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는 루나로 밝혀지면서 딸랑딸랑 종달새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0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1대, 2대 복면가왕인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가 `딸랑딸랑 종달새`에 지면서 밝혀졌다.



이날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나미의 ‘슬픈 인연’을 부르며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판정단의 투표결과 3대 ‘복면가왕’은 56대 43으로 ‘딸랑딸랑 종달새’가 차지했다. 가면을 벗고 보니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는 네티즌 수사대의 예상대로 에프엑스의 루나였다.



정체가 밝혀진 후 루나는 "가면을 쓰고 무대에 서면 자유로울 것 같았다. 그런데 목소리만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곡을 드러내는 것이 어렵더라. `복면가왕`을 통해 나도 많이 성장한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후 루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3월부터 시작된 촬영.. 정말 행복했어요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다시 한 번 밝히며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런 가운데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루나를 꺾고 새로운 복면가왕으로 등극한 종달새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대 복면가왕에 오른 딸랑딸랑 종달새의 정체에 대해 네티즌들은 보아, 진주, 예원, 장재인 등을 후보로 추측하고 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간신 임지연, 29禁 동성 베드신 수위 어느정도길래? "도움됐다"
ㆍ머슬마니아 정인혜vs유승옥 19禁 뒤태 대결 ‘황홀’
ㆍ한달 00kg 감량?! 삼시 세 끼 챙겨먹는 다이어트 방법
ㆍ류현진 `데드암` 가능성 제기 어쩌나?··"관절 마모, 현저한 구속 저하"
ㆍ안현수 우나리.. 과거 한국 충격적 승부조작 실태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