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글로벌 모델인 미란다 커(Miranda Kerr)와 함께한 TV 광고를 전격 공개했다.



화려한 색감과 감각적인 비쥬얼이 돋보이는 스와로브스키의 광고는 뮤즈 미란다 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센스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란다 커가 착용한 `아일라 데이 워치`는 스와로브스키 고유의 클리어 크리스털 디테일이 돋보이는 주얼 워치로 패셔너블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떤 아웃핏과도 매치가 쉬워 애브리데이워치로 손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52개의 파세팅된 크리스털이 반짝임을 더하여 워치 하나 만으로도 충분한 액세서리 역할을 하는 아이템이다.





`매치 네크리스`는 독특하게 연결된 더블 하트 펜던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하트 펜던트는 사랑과 유대감을 상징하며 특별한 의미를 부여해 기념일을 위한 뜻깊은 선물로 제격이다. 미니멀하면서 사랑스러운 디자인은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vs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네티즌 또 적중?
ㆍ소이현♥인교진 임신, 2세 어떻게 생겼을까? 소이현 `여신` 화보보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하시시박, 9일 극비 결혼+임신 소식까지 `겹경사`
ㆍ`SNL 코리아6` EXID 하니vs솔지, `C컵+애플힙`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