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 임신 8주차 `겹경사`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9일 서울의 한 야외 카페에서 봉태규 하시시박 커플은 스몰웨딩 형식으로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당초 두사람은 오는 10월에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봉태규의 드라마 출연이 연기되면서 일정을 조정, 9일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공개된 결혼 사진 속 두 사람은 화려한 웨딩드레스 대신 화이트 원피스와 심플한 정장 차림으로 봄 날씨를 배경삼아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있다. 두 사람은 결혼식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으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 속에서 행복하게 결혼식을 마무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봉태규의 신부 하시시박은 청초한 외모가 눈에 띄는 개성 넘치는 실력파 포토그래퍼로 다양한 연예인들과 작업해 연예계에서도 유명하다. 현재 임신 8주 차인 것으로 알려졌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vs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네티즌 또 적중?
ㆍ소이현♥인교진 임신, 2세 어떻게 생겼을까? 소이현 `여신` 화보보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하시시박, 9일 극비 결혼+임신 소식까지 `겹경사`
ㆍ`SNL 코리아6` EXID 하니vs솔지, `C컵+애플힙`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