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잘 찍히는 방법, 홍진영이 밝힌 얼짱 각도는?



사진 잘 찍히는 방법, 홍진영이 밝힌 얼짱 각도는?



사진 잘 찍히는 방법, 홍진영이 밝힌 얼짱 각도는?



사진 잘 찍히는 방법이 화제인 가운데 홍진영의 `얼짱 각도`가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된 MBC 특집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DJ 홍진영이 고난이도 기술인 `얼짱 각도`를 선보였다.



이날 홍진영은 인터넷 방송 시작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노래를 틀며 능숙한 실력으로 화상채팅의 고수 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팬들의 원하는 것이면 뭐든지 들어 주겠다며 직접 노래까지 부르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무엇보다 홍진영은 "지금은 없어졌지만 과거 `오 마이 러브` 라는 화상 채팅이 있었다. 제 아이디가 한 귀요미였다"라고 말하며 부끄러운 듯 웃음을 터트렸다.



하지만, 쑥스러움도 잠시 그녀는 도도한 표정으로 확 바뀌며 능수능란하게 얼짱 45도 각도를 하며 당당한 모습을 과시해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한 결혼정보업체가 사진 잘 찍히는 방법을 제시했다.



결혼접보업체에 따르면 사진 잘 찍히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다.



부끄러움이나 경직없이 당당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는다면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메이크업의 중요성, 최상의 컨디션 등도 사진 찍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근황 포착, 여성PD와 마찰 이유는? 부모님과 함께…
ㆍ레이디액션 이시영vs최여진, 탱탱한 `D컵 볼륨 몸매` 승자는? "후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해피투게더 가인, `C컵 볼륨+개미허리` 주지훈 부럽네~
ㆍ구여친클럽 변요한, 첫방부터 19禁 키스신‥`류화영vs송지효` 강한 존재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