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느와르 M` 7화 `HOME` 손수현 특별출연, 노란머리부터 다크포스까지…가출팸 리더 `반효정` 역으로 열연

-비밀 품고 있던 조보아(진서준 역)의 과거도 밝혀져





몽환적인 외모와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손수현이 OCN `실종느와르 M`에서 파격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실종느와르 M` 7화 `HOME`은 범죄의 늪에 빠진 가출팸(가출과 패밀리의 합성어로 가출한 청소년들이 모여서 가족처럼 생활하는 집단을 뜻함)이 연루된 연쇄 살인사건을 다룬다. 손수현은 가출팸의 리더, 반효정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손수현은 노란색 커트 머리부터 어두운 기운이 강렬한 사진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촬영장에서 손수현은 분노 가득한 방황하는 소녀, 반효정 역할에 한껏 몰입해 열연했다는 후문이다.



`실종느와르 M`의 연출을 맡고 있는 이승영 감독은 "손수현이란 배우가 가지고 있는 묘한 매력과 극중 반효정 캐릭터가 잘 맞아 떨어져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고 말하며, "가출팸이라는 우리 사회가 가지고 있는 어두운 면을 `실종`을 통해서 재조명하고, 그 뒤에 숨겨진 추악한 어른들의 모습을 짚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7화에는 손수현뿐만 아니라 틴탑의 엘조도 출연할 예정이다. `실종느와르 M` 7화는 9일 밤 11시 OCN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근황 포착, 여성PD와 마찰 이유는? 부모님과 함께…
ㆍ레이디액션 이시영vs최여진, 탱탱한 `D컵 볼륨 몸매` 승자는? "후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해피투게더 가인, `C컵 볼륨+개미허리` 주지훈 부럽네~
ㆍ구여친클럽 변요한, 첫방부터 19禁 키스신‥`류화영vs송지효` 강한 존재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