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썸이 `2015 터키 미용박람회`에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호평 받았다.



베리썸은 `2015 터키 미용박람회`에 참가해 신규 거래국을 확보하는 등 파격적인 현장판매 실적을 올렸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특히 귀여운 프린팅 마스크팩인 `애니멀 마스크`에 대한 현지 바이어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았다.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는 100% 순면 시트에 베리썸의 수준 높은 인쇄 기술과 디자인을 반영한 캐릭터 마스크팩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베리썸은 2015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메인으로 부스에 진열하고 홈쇼핑 히트 제품인 `웁스 마이 립 틴트 팩`부터 3가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는 그라데이션 립스틱 `웁스 마이 트리플 틴트 밤`을 위주로 바이어와 상담을 진행했다.



베리썸 마케팅팀 이향수 과장은 "유라시아 지역은 처음으로 참가한 박람회인 만큼 베리썸의 판매국이 다양해질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며 "활발히 출시되고 있는 신제품을 바탕으로 수출 확대에 더욱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리썸은 오는 11일 캐릭터 마스크 시즌 2버전인 `호러 마스크팩`와 `패왕별희 마스크팩`을 출시한다. 호러 마스크는 해골, 삐에로로 구성돼 있으며 패황별희 마스크는 중국 경극 주인공인 패왕과 별희로 만나볼 수 있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vs황승언 `터질듯한` D컵 가슴골 대결… 근황 포착 `깜짝`
ㆍMSI 개막, 男心 저격하는 서유리 롤인벤 코스프레 "볼륨 몸매 아찔"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청순 외모+볼륨 몸매` 비키니 자태가 `화끈`
ㆍ`너의목소리가보여 에일리-김민선` 화려한 무대...`김민선`은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