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은 백수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시기와 관계없이 보관하고 있는 물량에 대해 현금 보상한다고 밝혔습니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GS홈쇼핑 고객센터(080-969-4545)로 연락해 백수오 제품의 구입시기와 보관수량을 상담원에게 알려주면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여제품의 가격만큼 우선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세트에 포장된 6병 중 3병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는 결제금액의 50%, 6병을 모두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는 결제금액 전부를 현금 보상하는 방식입니다.



제품을 모두 복용했거나 잔여 물량을 보관하고 있지 않은 고객의 경우 이번 보상 조치에 해당되지 않지만 향후 이엽우피소의 혼입 여부와 유해성이 명확해질 경우 별도의 안내를 한다는 계획입니다.



GS홈쇼핑 관계자는 "백수오와 관련된 주요 쟁점이 아직 명확하지 않은 시점임에도 판매자로서 책임과 고객의 불안감 해소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임시조치"라며 "향후 식약처의 백수오 상품 전수 점검와 검찰 조사 등을 통해 이엽우피소의 혼입 여부, 유해성에 대해 명확한 결과가 확인될 경우 추가 조치를 실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vs황승언 `터질듯한` D컵 가슴골 대결… 근황보니 `깜짝`
ㆍMSI 개막, 男心 저격하는 서유리 롤인벤 코스프레 "볼륨 몸매 아찔"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청순 외모+볼륨 몸매` 비키니 자태가 `화끈`
ㆍ`너의목소리가보여 에일리-김민선` 화려한 무대...`김민선`은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