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 박명수 박주미 박명수 박주미 박명수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박주미 "박명수, 정말 스위트한 남자"



용감한 가족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박주미와 박명수가 해피투게더에 함께 출연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위험한 썸` 특집으로 박주미와 박명수, 김범수와 안문숙, 조권과 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박주미는 "박명수가 기대와는 달리 정말 친절하다"며 "예능에서 보던 박명수와 실제 박명수의 모습이 너무 달라서 놀랐다. 박명수는 정말 스위트한 남자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그는 "그래서 박명수에게 `예능에서 보여주는 모습이 혹시 설정인가`라고 물어봤다. 박명수는 `스타는 카메라가 어디 있을지 모르니 항상 열심히해야한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MC유재석은 박명수에게 "형수님은 괜찮냐"고 물었고, 박명수는 "일이니까"라고 말하며 멋쩍은 미소를 지어보였다.



또한 박명수는 박주미에 대해 "아내가 `용감한 가족`까지는 이해했는데 `해피투게더`에서 만나는 건 이해 못한다"며 "김광수 CP라면 치를 떤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효성 `반해` 컴백, 란제리 화보 보니 `반하겠네~`
ㆍ라디오스타 연극배우 서현철♥정재은, `콩나물`로 시작한 영화같은 러브스토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윤소희 카이스트, 男心 홀리는 `쭉쭉 볼륨+빵빵 스펙`‥비결이 뭐야?
ㆍ남태희 무차별 폭행 영상 보니..뒤따라온 상대편 얼굴을 발로 `헉` [영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