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민간기업이 추진하는 최대 규모의 도시개발 프로젝트인 `수원 아이파크 시티` 건설이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이 오는 8일 수원 아이파크 시티 내 마지막 공동주택인 `수원 아이파크 시티 5차`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단지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364외에 위치하며 지하3층~지상15층 5개동, 전용면적 31~74㎡, 총 550가구 규모다.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실속형 주상복합 아파트인데다 출퇴근도 편리해 인근 삼성전자 디지털 연구소 등에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5차 단지는 수원 아이파크 시티에서 공급되는 마지막 공동주택으로, 지난해 4차 물량을 포함해 수원 아이파크 시티에서만 총 6천108가구가 공급된 바 있다.



향후 연립 및 단독주택을 비롯해 상업시설 등이 들어서면 수원 아이파크 시티 대역사가 마무리 짓게 될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오는 5월 8일 개관 할 예정이며, 위치는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394번지이다.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15일 2순위 청약접수를 각각 받을 예정이다.



당첨자발표는 21일이며 정당계약일은 27일부터 29일까지다. 입주예정일은 2017년 6월이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황승언vs유승옥, "D컵 볼륨으로 아이돌 홀렸나…"
ㆍ이혁재 집 인도명령, 부인 "나가 죽어라, 왜 안 죽었니… 깜짝 놀랐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칼 라거펠트 동대문 깜짝 출현 왜?··"동대문이 순간 파리로"
ㆍ내츄럴엔도텍 돌연 고개숙인 이유가?··뿔난 소비자 집단소송 겁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