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에 "예쁘다" 돌직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 /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 /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

    1일 방영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새 MC로 발탁된 박보검과 아이린이 첫 호흡을 맞췄다.

    오프닝에서는 새 MC 박보검과 아이린이 투투의 '일과 이분의 일'을 열창하며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핑크색과 흰색으로 매치한 커플룩을 입고 무대에 오른 박보검과 아이린은 케미 넘치는 상큼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박보검과 아이린은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진행과 풋풋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보검은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 무대를 앞둔 아이린에게 무대와 MC 중 어느 것이 더 떨리는지 물었다.

    아이린은 "아무래도 MC가 처음이니, MC가 더 떨린다"고 답했다. 이에 박보검은 아이린에 "그래도 예뻐요"라고 말했다.

    이어 박보검은 "투포케이의 '오늘 예쁘네'"라고 다음 무대를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방탄소년단과 지민 엔 제이던, 달샤벳, MR.MR, CLC, 블락비-바스타즈, 오마이걸, 핫샷, 투포케이, 러버소울, 에이션, 유니크, 박보람, 지누션, 김예림, 레드벨벳, 디아크 등이 출연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올해 '엑방원' 다 본다…"워너원 리얼리티 상반기 공개"

      그룹 워너원이 올해 상반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엠넷(Mnet) 관계자는 2일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공식 팬덤명)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