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수록곡 `걔랑 헤어져` 오디오 티저 공개 `순수함과 도발 사이`



그룹 비스트 장현승이 솔로음반 두 번째 수록곡 공개에 나섰다.



1일 장현승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장현승의 솔로 미니음반 ‘마이(MY)’의 두 번째 수록곡 ‘걔랑 헤어져(feat.토끼)’의 오디오티저 및 재킷이미지를 동시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4컷의 이미지에서 장현승은 붉은 소파를 배경으로 힘을 빼고 누워 뇌쇄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날선 눈빛으로 묘한 섹시미를 어필했다.



특히 순수함과 도발, 그 경계에 위치한 장현승의 아슬아슬한 섹시함은 치명적인 미친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으며, 내추럴한 분위기와 높은 완성도에 집중한 이번 재킷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한 몸에 얻고 있다.



장현승의 첫 솔로 음반 수록곡 ‘걔랑 헤어져(Feat. 토끼)’는 감미로운 멜로디 속 부드러우면서도 날카로운 장현승의 반전 보컬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R&B 넘버로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니가 처음이야’와 함께 솔로 활동을 앞둔 장현승의 자신감이 가장 많이 묻어날 트랙이라고 전해졌다.



또한 이 곡에는 작사에 유명 프로듀서인 쿠쉬(Kush)가, 피처링에는 신예 래퍼 토끼가 지원사격해 더욱 높은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장현승의 솔로 신곡 ‘니가 처음이야’는 8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ㆍ허지웅 썰전 하차, sns글 보니 `보기 싫은 사람` 누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장동민 한밤 보도 반박 `3시간vs30초` 진실 공방… 옹달샘 기자회견 진정성은?
ㆍ나비컴백, 터질듯한 D컵 볼륨이 자연산? 해명 들어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