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강예원 오지호 강예원 오지호 강예원



`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오지호 강예원이 30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연애의 맛`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가운데 강예원의 콤플렉스가 재조명 받고 있다.



강예원은 과거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남자들이 나를 다 섹시하다고 생각을 한다. 사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글래머한 몸매가 콤플렉스였다"며 고충을 털어놨다.



이어 강예원은 "운동장에서 운동회 할 때 압박붕대를 매고 달릴 정도였다. 이제 시대가 바뀌고, 시상식이나 그런 자리에서는 드레스를 입으면 어쩔 수 없이 본의 아니게 노출 의상을 입어야 해서 오픈이 되었지만 굉장히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앞서 강예원은 과거 ‘젠틀맨 코리아’와 인터뷰에서도 큰 가슴이 콤플렉스라고 밝힌 바 있다. 강예원은 섹시한 몸매가 화제가 된다는 말에 "예전엔 내 몸매를 바라보는 시선이 불쾌했지만 요즘은 괜찮다"며 "언제부턴가 서구적인 글래머가 많아졌다. 나 정도는 별거 아니구나, 착각하지 말자고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오지호 강예원이 출연하는 영화 `연애의 맛`은 오는 5월 7일 개봉한다.



`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가짜`
ㆍ라디오스타 진세연, `19禁 노출`도 과감하게 OK‥`청순-섹시` 반전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