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화장품과 패션의 이색적인 결합을 통한 화장품 유통 확장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바이오화장품 전문 브랜드와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새로운 유통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이오화장품 `새라제나`가 롯데쇼핑의 계열사로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크랍(NICE CLAUP)`을 운영하고 있는 패션전문기업 엔씨에프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나이스크랍 매장에 숍인숍 방식으로 입점한 것.



어번 시크 스타일과 트렌디한 감성의 럭셔리 캐주얼 룩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이스크랍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의 리뉴얼 오픈에 맞춰 `새라제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에 대해 새라제나 관계자는 "유통 다채널 시대에 발맞춰 패션업계의 다이나믹한 변화를 선도하고 있는 엔씨에프 고유의 사업전략과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을 확보하기 위한 `새라제나`의 열린 마케팅이 패션과 코스메틱의 조화를 이뤄냈다"면 "백화점 전문 브랜드로서 나이스크랍의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입은 `새라제나`, 그리고 `새라제나`가 전하는 우수한 제품력과 동안피부의 아름다움을 채운 나이스크랍이 한 공간에서 어우러져 진정한 토털 뷰티를 실현하고,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본점 나이스크랍 매장에서는 새라제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콜라겐 루시드 젤(고순도 바이오콜라겐 에센스)과 노보필(고순도 바이오콜라겐 농축액)을 비롯한 30여가지의 다양한 품목이 판매된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가짜`
ㆍ라디오스타 진세연, `19禁 노출`도 과감하게 OK‥`청순-섹시` 반전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