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우인터 송도 사옥, 미국 친환경건물인증 획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우인터내셔널의 인천 송도 사옥 ‘동북아무역센터’가 친환경 건물로 인증 받았습니다.



    대우인터내셔널은 미국의 환경단체인 그린빌딩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친환경 건물인증(LEED)을 획득했다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친환경 건물인증제도인 LEED는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미국의 친환경 건물 인증제도로, 건물의 에너지와 수자원 절감·실내 환경의 품질 등 총 72개 세부항목에 대한 평가를 통해 등급을 부여합니다.



    대우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건물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초고층빌딩 에너지 돌출관리시스템을 자체개발해 활용하고 빌딩 전층에 LED 조명을 설치하는 등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문성필기자 munsp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 `막말 트리오` 옹달샘 기자회견 "스스로 하차 안 해"··싸늘한 여론 어쩌나?
    ㆍLG G4, 최저 40만원대 구매가능?..최대 지원금 얼마? 관심 급증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방탄소년단, 컴백 앞두고 올린 제이홉 사진 보니.."상큼해"
    ㆍ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 생선이 큰 효과?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치킨버거 사 먹으러 가야겠네"…주목 받는 뜻밖의 이유 [트렌드+]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흐름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식사 메뉴의 대명사였던 햄버거마저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하면서 '치킨버거'가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2. 2

      짙은 안개 드리워진 평택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미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위법 판결 이후 전 세계에 새롭게 부과하겠다고 밝힌 ‘글로벌 관세’를 10%에서 15%로 인상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사진은 ...

    3. 3

      '식비·월세·등록금' 삼중고…개강 앞둔 대학가 '찬바람'

      2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로 붐벼야 할 대학가는 다소 한산했다. 개강을 열흘도 채 남기지 않았는데도 길거리에서 대학생을 만나기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식비부터 월세, 등록금까지 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