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 결혼` `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 결혼` `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 결혼`





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이 결혼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지난 27일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년 조금 모자란 시간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제 옆에서 응원해 주는 짝꿍이 있습니다. 오늘 저는 그 짝꿍과 아내, 남편이 되는 결혼식을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라며 결혼 상황을 알렸다.







이어 `오묘한 기분에 발가락도 손가락도 간질간질 하네요. 달라지는 건. 짝꿍 덕에 좀 더 단단해지겠죠. 즐겁게 웃으며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살아갈께요`라며 짧은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날 김나영 소속사 측은 김나영이 27일 당일 제주도 인근에서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김나영 신랑에 대해서는 나이 및 직업 등 인적 상황을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갑작스런 김나영의 결혼 소식에 "기쁘고 경사스러운 행사인 만큼 미리 소식을 전하는 게 순서지만 이번 결혼의 취지를 생각해 안내가 다소 늦어진 점 이 자리를 빌어 사과 드립니다"고 말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 결혼 소감 사진=김나영인스타그램,하이컷)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막말논란` 장동민 피소, 라디오 DJ 하차… 고소인 A씨 심경은?
ㆍ이규태-클라라 스캔들 배후는?··클라라 "이규태 건드리면 한국 못산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박지원, 홍준표 SNS "홧팅` 덕담 삭제한 이유가?··출근길 홍준표 "고맙죠"
ㆍ김우주 병역기피 실형, 동명이인 가수 김우주도 병역 면제… 이유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