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BS `정글의 법칙 - 얍 섬`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 배우 박한별이 LG생활건강 화장품 홍보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한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근깨 같다"라는 글과 함께 LG생활건강이 최근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론칭한 `디어패커(DEARPACKER)`를 들고 찍은 사진을 게재한 것.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머리에 수건을 두른 채 민낯으로 팩 브랜드 디어패커를 마무리하는 과정을 소개했다.



지난 2월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DEARPACKER)`는 정제수 대신 로얄 블랙티와 블랙로즈워터를 77%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이번 박한별의 SNS 홍보는 앞으로 촬영 될 `정글의 법칙` PPL을 예고하는 것으로 어떤 모습으로 방송에서 박한별이 제품을 홍보할지와 박한별이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모델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정글의 법칙` 촬영에는 박한별, 이정진, 류승수 등이 출연해 태평양 서북부 미크로네시아의 얍 섬 탐험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가짜`
ㆍ라디오스타 진세연, `19禁 노출`도 과감하게 OK‥`청순-섹시` 반전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