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샘킴 진짜사나이 샘킴 진짜사나이 샘킴



진짜사나이 샘킴, `조미료` 없이 요리 대결...결과는?



진짜사나이 샘킴과 선임의 요리 대결이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사나이`)에서는 샘킴이 취사반 선임과의 요리대결에서 완벽하게 패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샘킴과 이규한, 슬리피는 선임들과 요리 대결을 진행했다. 샘킴은 군인들의 건강을 생각해 화학 조미료를 전혀 쓰지 않겠다고 선언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메뉴에 감자를 넣기로 한 샘킴은 선임에게 자신의 감자를 남겨달라고 부탁했지만, 선임은 감자를 단 한개도 남겨놓지 않아 샘킴을 당황시켰다.



시간이 촉박한 샘킴은 장인 정신을 발휘해 화학 조미료를 넣지 않고 `닭고기 채소 스프`를 만들었지만 이를 맛본 모든 군인들은 "아무 맛도 안난다"고 평가를 내렸다.



군인들의 평가 결과 선임의 요리인 `감자양파찌개`가 대승을 거두었던 것. 샘킴의 `닭고기 채소 스프`가 대결에서 완벽하게 밀렸다.



하지만 샘킴은 포기할 줄 몰랐고 방송 말미 등장한 예고편에서 샘킴이 또 한번 선임과 요리 대결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샘킴이 승리를 위해 과연 화학 조미료를 사용할지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규태vs클라라, 로비스트 제안? 과거 계약 영상보니..
ㆍ수현 스칼렛 요한슨, D컵 비키니 대결 `황홀`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엑소, 타오 탈퇴설에도 `뮤뱅` 1위…의미심장한 소감 `눈길`
ㆍ`나를 돌아봐` 김수미, 장동민에 진심어린 조언 "상처받고 기죽지 말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