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신곡 `연예할래`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 싹쓸이.."나의 이야기 담은 노래"



`박보람 연예할래` `박보람 연예할래` `박보람 연예할래`





가수 박보람이 지난 23일 첫 미니앨범 ‘셀러프리티(CELEPRETTY)’를 발표하며 한-일 양국을 뜨겁게 달궜다.

한국에서는 박보람의 신곡 ‘연예할래’가 엠넷닷컴 1위 등 각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며 활약했다. 음원 공개 이후 포털 사이트에는 박보람이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 종일 네티즌들의 관심 속에 승승장구 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보람은 컴백과 동시에 개최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첫 미니앨범 발표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박보람은 “긴장되는 하루” 라며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한 앨범이다. 앞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 늘 노력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강점을 묻는 질문에 ‘이번 곡 ‘연예할래’도 ‘예뻐졌다’처럼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나의 이야기를 노래로 한다는 점이 큰 강점인 것 같다”고 대답했다.



박보람의 컴백 무대는 일본에서 시작됐다. 지난 23일 방송된 엠넷 ‘KCON 2015 Japan’에서 박보람은 신곡 ‘연예할래’를 최초 공개했다. 일본에서는 데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현지 팬들의 반응이 아주 뜨거웠다는 전언. 특히 지난 해 발표된 데뷔 곡 ‘예뻐졌다’를 부를 때에는 현지 관객들이 자연스럽게 노래를 따라 부르며 환호를 보내기도 했다.



한-일 양국 팬들의 응원 속에 성공적으로 컴백한 박보람은 신곡 ‘연예할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CJ E&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bc 임성한 작가 은퇴, 조카 백옥담 19禁 몸매 `황홀` 탕웨이-민아 저리가~
ㆍ박보람, 다이어트 후 아찔 `S라인 몸매` 노출‥"연예할래♥"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LG 워치 어베인` 출고가 39만원 24일 출시··세계 최초 와이파이 가능 탑재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