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줄라이의 오너셰프이자 올리브쇼, 한식대첩 등 각종 요리관련 TV프로그램에 활발하게 출연하고 있는 고려직업전문학교 오세득 교수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체험학교는 알리오올리오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주제로 하여 쿠킹클래스 형태로 개최될 예정이다. 오세득 교수는 호텔외식조리학부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자신만의 시크릿 레시피를 공개해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려전 관계자는 “오세득 교수의 쿠킹클래스 체험학교는 고려직업전문학교 실습실에서 진행되며 질의응답 시간도 주어지는 현장감 넘치는 시간으로 이루어질 것이다”라고 전해왔다.



체험학교 진행 후에는 오세득 교수와 일대일 멘토링 상담과 추첨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추첨증정 이벤트에는 갤럭시 기어S, 슈즈상품권, 음료교환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5월9일 진행될 오세득교수의 쿠킹클래스는 최대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청 방법은 고려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 신청페이지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다. 쿠킹클래스를 비롯해 현재 예비 신입생을 모집 중인 고려직업전문학교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상단 이미지에 기재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bc 임성한 작가 은퇴, 조카 백옥담 19禁 몸매 `황홀` 탕웨이-민아 저리가~
ㆍ박보람, 다이어트 후 아찔 `S라인 몸매` 노출‥"연예할래♥"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LG 워치 어베인` 출고가 39만원 24일 출시··세계 최초 와이파이 가능 탑재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