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어벤져스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활용, 놀이책, 보드게임북, 컬러링북 등으로 구성한 ‘어벤져스’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총 7종으로 구성된 시리즈 중 `어벤져스 무기 제작소`는 아이들이 똑똑 떼어 내어 풀 없이 뚝딱 끼워 만드는 `만들기 놀이책`입니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등 주인공 4인방의 미니 피규어와 함께 헬멧 형태로 머리에 쓸 수 있는 캐릭터 가면, 주인공들의 주요 무기 등을 직접 만들어 실제로 착용 가능하도록 구성됐습니다. 국내 출시된 놀이책 중 최대 사이즈를 자랑하며, 튼튼한 합지 제본과 종이 모형 작가 장형순(지콘디자인 대표)이 디자인한 정교한 전개도 위에 실감 나는 캐릭터를 입혀 생동감을 더하고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함께 선보이는 `마블 어벤져스 팩티비티`는 아이가 직접 만드는 `세상에 하나뿐인 어벤져스 세상`이다. 500개가 넘는 캐릭터 스티커를 활용해 아이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자신만의 어벤져스 세상을 만들거나 슈퍼히어로 슈트 만들기, 어벤져스 퀴즈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즐겁게 게임하면서 아이들의 수학 기초 연산 실력과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어벤져스 보드게임북’, 만들기와 색칠놀이가 한 권으로 구성된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등이 있네요.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이 식욕컨트롤, 지방산화촉진,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등 다이어트를 3중으로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 를 23일 오후 7시35분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합니다. 우리 몸을 다이어트 잘 되는 체질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줄 3가지 핵심 원료를 배합해 만든 것이 특징으로 특히, 나이가 들수록 빼기 힘든 나잇살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하네요.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엘카르니틴(L-carnitine), 알로에 전잎 등이 들어 있습니다. 한편,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주부들의 워너비 워킹맘 탤런트 조민희가 이날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유할 예정이라네요.







주커피(ZOO COFFEE)가 패밀리형 테마 카페의 컨셉에 맞게, 어린이, 젊은층, 중장년층 등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고객 연령층을 겨냥한 빙수 메뉴들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달콤상큼한 과일이 풍성하게 들어가 맛은 물론, 화려한 모양으로 젊은층을 공략하는 ‘스윗애플망고빙수’, ‘제주한라봉빙수’, ‘리얼꿀자몽빙수’, ‘새콤달콤베리빙수’ 등 과일빙수 4종, 중장년층에게 익숙한 스테디 메뉴인 기본 팥빙수를 새롭게 해석한 ‘옛날팥빙수’, 초콜릿을 활용해 아이들 입맞에 맞춘 ‘초코오빠빙수’ 등 총 6종입니다. 특히 과일빙수 4종은 젊은층 뿐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최강 몸매돌 씨스타가 태국 파타야에서 때이른 여름 휴가를 보내는 ‘태양의 마테차’ TV 광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습니다. 태국 파타야를 찾은 씨스타는 사흘간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촬영장 안팎에서 건강하고 탄탄한 ‘핏 바디(Fit Body)’를 과시하며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핏 바디란 단순히 마른 몸매가 아닌 탄탄하면서도 건강한 섹시미가 돋보이는 몸매로 요즘 여성들이 선망하는 몸매죠. 닮고 싶은 몸매로 ‘태양의 마테차’ 광고 모델이 된 씨스타는 섹시한 라틴스타일 차 음료답게, 뜨거운 태양 아래 해변에서 하루종일 ‘태양의 마테차’와 함께 ‘런닝 바디 마테 바디, 먹방 바디 마테 바디, 비치 바디 마테바디’를 즐기는 내용으로 씨스타의 4인 4색 매력이 가득 담아 있는 스토리를 그려 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예정화vs박초롱, `C컵볼륨+청순미모` 다 되는 라이벌 승자는?
ㆍ화끈하게 드러낸 `예정화`VS`정아름` 허벅지...눈을 어디다 두나?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SM 타오 탈퇴설, 미쓰에이 지아와 `열애설`까지? "우결 찍고 싶어"
ㆍ박상도 김준수 `막말` 논란, 박은경 아나운서는 더 심했다? `어땠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