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 사진 = 해당영상 캡처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 사진 = 해당영상 캡처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첫만남

'프로듀사'의 공효진과 아이유의 소개팅 같은 첫 만남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1일 공개된 차태현과 김수현의 리얼한 첫 만남이 담긴 관찰 카메라에 이어 여배우들의 수줍은 만남이 담긴 '프로듀사' 관찰 카메라 2편이 공개됐다.

오는 내달 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 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측은 22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찰 카메라 2편'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공효진과 아이유의 첫 만남 장면이 담겨 있어 관심을 모았다. 지난 3월 23일 차태현과 김수현이 만난 같은 시각, 공효진과 아이유도 두근거리는 첫 만남을 가졌다. 특히 앞서 공개된 차태현과 김수현의 어색한 첫 만남처럼 두 사람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오래 이어가지 못했고, 마치 정지화면을 보는 듯 그 어떤 말도, 움직임도 없이 한동안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효진과 아이유는 어색한 침묵 속에서 주춤거리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곧 서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며 친분을 쌓아갔다. 아이유는 유독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 모습을 본 공효진은 다정하게 말을 건네며 아이유의 긴장을 풀어주려는 자상함을 보였다.

차태현과 김수현의 훈훈한 첫만남에 이어 공효진과 아이유의 수줍은 첫만남까지 공개돼 네 사람이 함께 모였을 때 어떤 모습일지 그 궁금증은 더욱 커졌다. 네 사람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담긴 관찰 카메라는 오는 23일 정오에 KBS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8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공블리 사랑스러워~",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아이유 심장어택!",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프로듀사 완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