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가 보다 피부가 건조한 4월을 맞아 `우유 바디케어`를 통한 촉촉한 바디 보습 케어를 제안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샤워 시, 너무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피부의 유ㆍ수분을 빼앗길 수 있어, 체온과 비슷한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샤워 후에는 타월로 물기만 제거한 후 물기가 다 마르기 전에 바디 로션을 발라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꽃을든남자 우유 바디케어는 바디샤워, 바디로션, 핸드크림3종으로 구성된 바디 케어 라인으로 우유 추출물, 올리브오일, 발아현미가 주성분이다. 민감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꽃을든남자 우유 바디케어 속 우유 추출물은 청정 지역인 강원도 대관령에 위치한 초지 목장에서 목초를 먹고 자란 젖소에서 얻은 깨끗한 원유를 사용한 제품이다.



우유는 단백질을 비롯해 비타민 A, D, E가 풍부하여 피부에 생기를 주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지켜주는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 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필 박수진, 하의+상의 다 벗었다! 반전B컵 볼륨 `황홀`
ㆍ정아름, 장윤정 신곡 뮤비서 `19禁 박진영 MV 패러디`‥아찔 볼륨감 노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물에 젖어 다 비치는 19禁 몸매 `화끈`
ㆍ한화 정범모, 황당한 본헤드플레이에 팬들 당혹.."본헤드플레이가 뭐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